▶ 제어문과 조건문
1. Branch
ㆍ c++의 if문이라고 생각하면 된다.
ㆍ 조건이 참이면 true로 가고 거짓이면 false로 간다
2. 인티저 켜기, 스트링 켜기, 이름 켜기
ㆍ switch문이라고 생각하면 된다
ㆍ입력값과 일치하는 출력이 실행된다.
3. 시퀸스
ㆍ 출력에 연결된 핀을 순차적으로 실행한다.
4. Flip Flop
ㆍA와 B를 번갈아가며 실행한다.
5. 게이트
ㆍ 열고 닫히는 제어문.
ㆍ 예시에선 2버튼을 한번 누르면 열리고 다시누르면 닫힌다
ㆍ 리셋 버튼을 누를때까지 계속 실행 시키겠다.
6. Do Once와 Do N
▶ 연산자
ㆍ 다양한 연산자를 지원하는 모습
▶ 반복문
ㆍ for 문을 사용할때 "<=" 로 들어오기 때문에 원하는 값을 얻으려면 하나 올리거나 내리거나 해줘야됨
ㆍ 블루프린트에서는 배열을 만들면 무조건 동적배열로 돌아간다.
ㆍfor each는 c++ 언어와는 좀 다르게 블루프린터에서는 컨테이너 순환이다.
ㄴ> 언어랑 굳이 비교해서 예시를 들자면 반복자랑 느낌이 비슷하다 (같지는 않다고 함)
※ For 사용 예시
※ While문 사용 예시
※ 느낀점 : 블루프린트도 비주얼 스크립트 시스템일뿐 내부적으로는 우리가 여태 해오던 C++의 구조랑 크게 다르지 않다는것을 느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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